본문 바로가기
일상 지름

가렵고 건조한 피부 고민 해결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로션' 보습력 좋은 바디로션 추천

by 책읽는 앨리스 2020. 11. 28.

여름에도 매일매일 바디로션을 빼놓지 않고 바를 정도로 당기고 가렵고 건조한 제 피부.

그렇다고 끈적거리는 바디버터는 싫고, 성분도 신경을 안 쓸 수가 없어서 바디로션 유목민이었더랬죠...

그런 제가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로션을 만나고 몇 년째 바디로션은 이걸로 정착!!

아토피인 친구에게도 임산부 친구에게도 추천했는데 다들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평생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인생템!

 

뭔가 되게 초입이 되게 광고스러운데ㅋㅋㅋㅋ

완전 내돈내산!! 백프로 자비로 구입했다는 점을 밝히며,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XD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로션은 350ml, 528ml 두 종류가 있는데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350ml예요.

350ml라도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어서 하나씩 사서 쓰는 편이었는데

엄마가 한번 써보더니 본인이 사용하는 더 비싼 바디로션보다 훨씬 좋다고 바꾸겠다고 해서ㅋㅋㅋ

이제는 여러개씩 사게 되었어요.

 

 

 

건조한 데다가 예민하기까지 한 편이라 성분도 신경을 안 쓸 수가 없었는데요.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로션은 5FREE로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제품입니다.

 

패키지 뒷면에는 전성분이 표기되어 있어요.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로션이 초고보습 성분으로 극건성 피부를 케어하는 비법은 바로
5% 고함량 판테놀!

 

판테놀이 피부로 흡수되면서 비타민 B5로 전환되어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준다고 하네요.
로션에 함유되어 잇는 해송자 오일과 발효 콩 추출물도 피부 보습막 형성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피부과 테스트 완료는 요즘 화장품에선 기본이죠?!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한층 더 거칠거칠... 건조해진 피부.

바쁘거나 귀찮다고 바디로션을 건너뛰면 저녁에 슬슬 가려울 때가 있더라고요.

근데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로션을 꾸준히 발랐더니

하루 이틀 정도는 바디로션을 스킵해도 괜찮을 정도로 피부가 튼튼해진 느낌이에요.

그래도 바디로션은 가능한 매일 바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나이를 먹을수록 더욱...ㅠㅠ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로션의 질감은 맨질맨질 부드러운 제형입니다.

초고보습이라고 해서 꾸덕한 버터 질감을 상상할 수도 있는데

로션+오일 같은 부들부들한 느낌이에요.

그래서 바를 때도 쉽고 고르게 펴 바를 수 있다는 거~

꾸덕한 질감은 막 한 군데에 뭉치는 느낌이라 불편해요.ㅠ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로션을 바르고 난 직후!

확실히 번쩍번쩍한 느낌이 남아있습니다.

 

초고보습 제품인 만큼 흡수력은 사실 아주 빠르다고는 할 수 없어요. (내돈내산 솔직 후기ㅋㅋ)

만약 지금까지 '이거 별로 효과가 없는데?' 라고 느낄만큼 뽀송해지는 타입의 바디로션을 발라오셨다면

더 그렇게 느끼실지도...

그런데 옷에 끈적거리게 묻어나거나 하지는 않아서 전 충분히 적응이 되더라고요.

이건 피부 타입이나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차이가 있겠죠?

 

그리고 얼굴에 발라도 된다고 쓰여있긴 한데,

얼굴에는 트러블이 날까 봐 걱정이 돼서... 얼굴에는 한 번도 발라본 적이 없어요.

 

 

 

2~3년 전까지만 해도 향기 위주로 바디로션을 골라서 사실 보습 효과는 거의 없었어요.

그래서 건조한 한겨울이면 피부 중간중간에 거북이 등껍질처럼 트기도 하고ㅠㅠ

아토피가 생기나 싶을 정도로 가렵고 그랬거든요.

우연히 올리브영에서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로션 행사하는 걸 보고 구입해서 쓰기 시작한 건데 진짜 신세계 영접...

지인들에게는 완전 전도사 됐습니다.ㅋㅋㅋㅋ

후기도 다 좋아요~~

 

울트라 리페어 로션은 향이 있는 제품이라

임신해서 입덧이 심한 친구에게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을 선물했더니 한통 다 쓰고 직접 또 사서 쓰더라고요.

다른 튼살크림보다 이게 가장 좋다며!!

괜히 뿌듯하고 기분 좋더라고요?! 임신 선물로도 추천!!ㅎㅎ

 

참고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은 무향이고,

화해 앱에서도 확인해봐도 유해성분, 주의성분 제로인 2020 화해 뷰티 어워드 바디로션 1위 제품입니다!

 

 

이건 제가 테스트해봤을 때 울트라 리페어 로션보다는 가벼운 느낌이었지만

그래도 향 위주로 구성된 다른 바디로션들보다는 보습력이 좋았던 것 같아요.

다음 여름에는 세라마이드 아토로션이랑 리페어랑 두 개 놓고 번갈아가면서 쓰려고요.ㅎㅎ

사실 무향 바디로션 맘에 드는 거 찾기 쉽지 않잖아요~

일리윤 바디로션 단종시키면 진짜 고객센터에 매일 전화할 거다...

 

 

로션 통도 이중펌프라서 끝까지 편하고 깨끗하게 쓸 수 있는 타입이에요!

얼마 안 남았을 때부터 막 뚜껑 열고 탁탁 쳐가면서 애쓰지 않아도 된다는 거!!ㅋㅋ

 

 

 

바디로션이 의약품은 아니기 때문에 피부 질병에는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없을 거예요.

사람마다 그 효과도 다르겠죠.

하지만 가렵고 건조한 피부 극복을 위해 바디로션을 쓰는 경우라면?

이왕이면 보습력 좋은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로션을 추천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