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테라피/한국

광화문 맛집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디타워에 미쿡맛 있다'

by 책읽는 앨리스 2019. 5. 14.

북아메리카를 누비다가 돌아온 친구를 역향수병에서 구원해줄 미쿡맛!

광화문 디타워 맛집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평일 저녁 방문한 광화문 버거 맛집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퇴근 후라 역시 웨이팅이 걸리고 말았습니다.

그냥 웨이팅만 하는 거였다면 덜 슬펐을 텐데...

비까지 오고 있었어요.

그냥 비만 오는 거면 덜 슬펐을 텐데...

매장 내 웨이팅 금지라고, 밖에서 기다리래요...

어허허허허헝- 통곡ㅠㅠ

 

덕분에 실내는 쾌적하더라고요? ㅋ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영업시간도 한번 찍어봅니다.

 

광화문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라스트 오더는 9시까지 해주셔야 합니다.

 

 

 

행복해 보이는 사람들을 바라보며 하염없이 부러워하고 있던 찰나,

이름이 호명되어 안으로 입장!

 

 

 

처음엔 바 좌석으로 안내를 받았다가 바로 테이블 좌석이 비어서 옮겨주셨어요.

 

 

 

: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메뉴판 :

 

아놔- 세상에 먹고 싶은 건 왜 이리 많은 걸까요?!

친구와 기나긴 상의 끝에ㅋㅋ 마이 페이보릿 치즈스커트와 크림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이날 회사에서 스트레스를 상당히 받았는지, 오레오밀크쉐이크까지 겁 없이 추가.ㅋㅋㅋㅋ

밀크쉐이크를 주문하면 생크림을 올릴지 말지 묻습니다.

이건 고민이 필요 없어요.

당연히 올려야 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

 

 

 

그래서 완성된 비주얼 폭발 오레오 밀크쉐이크!

꾸덕한 밀크쉐이크를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신나더라고요~

역향수병 워이워이~

 

광화문 버거 맛집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는 여느 패스트푸드점처럼 빠르지는 않습니다.

친구와 수다를 꽤 많이 떨다가 '왜 안 나오지?'라는 생각이 들었을 때쯤 음식이 하나씩 등장했어요.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에 갈 때마다 늘 주문하는 메뉴.

치즈스커트입니다.

 

생김새부터가 압도적이죠?! ㅎㅎ

저 구운 마일드 체다 치즈가 마치 스커트 같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일 거예요.

아마도...? ㅋㅋㅋㅋ

 

 

 

토마토와 생양파, 양상추의 조화가 훌륭합니다.

고기와 치즈 역시 쫀득쫀득하고 맛있습니다.

 

생양파는 느끼함 잡는데 정말 최고죠.

그러나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의 미쿡 버거는 워낙 강렬해서...

입 속에 어렴풋이 남게 됩니다. 느끼함이.ㅋㅋㅋㅋㅋ

 

 

 

크림버거는 이번에 처음 주문해본 메뉴~

그런데 이거이거 완전히 복병이더라고요!!

제 고정 메뉴가 크림으로 바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D

 

 

 

사실 크림버거의 단면을 잘라봤을 때는 별거 없는 것처럼 느껴졌거든요.

그런데 세상에나...

입에 넣으니 샤프 체다, 베이컨, 홀스래디쉬 마요, 고기의 풍성한 맛!

 

솔직히 말해서, 느끼한 고열량 음식을 피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정말 몹쓸 음식입니다만.ㅋㅋㅋㅋ

전... 고열량 음식 피하고 그러는 훌륭한 사람이 못됩니다...

 

 

 

이런 기름진 미쿡 버거에 밀크쉐이크까지 흡입하고 나니,

결국 치즈프라이는 반밖에 못 먹고 남기고 말았어요.

 

남은 치즈프라이를 보면서 '나중에 집에 가서 후회하겠지?' 했는데,

네, 그날 두고 온 치즈프라이가 아직도 생각나네요.ㅋㅋㅋ

 

 

 

생각해보면 제가 광화문 디타워점이 아닌 서래마을점에서 먹었을 땐

프라이를 1/2 세트 메뉴로 주문해서 먹었던 것 같아요.

메뉴판을 꼼꼼하게 보지 않아서 생긴 실수.ㅠㅠ

버거 아래쪽에 세트 메뉴에 대한 부분이 있으니 저희 같은 실수는 하지 마시길...

여자 둘이 먹기엔 양이 많아요~

 

느끼한 미국맛이 그리울 때 찾으면 딱-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다음에는 크림버거와 무엇을 먹어볼까요? :D

 

 

<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광화문 디타워점 >

 

주소: 서울 종로구 청진동 246 디타워 라플레이스 1층
전화번호: 02-2251-8080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라스트오더 21:00)


포장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