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테라피/일본

후쿠오카 맛집 다이치노우동! 우엉튀김우동, 야채튀김붓카케로 하카타역 우동 맛집 인정

by 책읽는 앨리스 2019. 6. 6.

일본  지역마다 자랑하는 우동이 있지만, 이상하게도 저는 후쿠오카에서 먹는 우동이 가장 맛있더라고요~

(우동이 그렇게나 유명하다는 카가와는 아직 못가봤어요ㅠㅠ)

후쿠오카의 여러 우동 맛집 중에서도 제가 가장 즐겨찾는 !

하카타역 근처에는 먹자골목..? 먹부림 지하상가(ㅋㅋㅋ)  있는데 

이곳 역시 어떤 빌딩의 지하식당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후쿠오카 하카타역 맛집 

   : 다이치노 우동 :

 





 

노란 천을 찾았다면 여기가 바로 다이치노 우동!

바쁠 때는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후쿠오카 우동 맛집이에요.


 

 

 

진짜 대단한게, 메뉴판을  그림으로 그려놨어요.

손재주 보소

 


 



그리고 언제부턴가 한국어 메뉴판도 생겼더라고요?

야채튀김뿌려ㅋㅋㅋㅋㅋ

손칼국수가 Hand knife noodles이라고 적혀있던  시절이 떠오르네요.ㅋㅋㅋ

귀여워서 한참을 구경했던 다이치노 우동 메뉴판!

 





 

일본어를 모르신다면  한국어 메뉴판을 미리 보고, 먹고 싶은 메뉴의 번호를 생각해둬야 합니다.

왜냐하면

 

자동판매기로 주문해야하거든요!!

 




 

내가 먹을 메뉴만 미리 결정한다면 어렵지 않습니다.

돈을 넣고, 버튼을 누르고,

잔돈이 남았다면 옛날 자판기 방식으로 손잡이를 돌려 거스름돈을 받으면 됩니다.

그럼 판매기에서는 이렇게 생긴 티켓이 나와요.

 

 티켓은 반드시 홀직원에게 건내주셔야 합니다!

다이치노우동은 자동으로 주문이 들어가는 시스템이 아니에요.

 계산만 자동!


 


 

 

 

우동을 기다리는 동안 물은 셀프~

잠시 기다림의 시간이 흐르고~




 

 

 

나의 사랑 고보텐(우엉튀김우동) 등장.

거대한 우엉튀김을 한조각씩 떼어내어 그냥 바삭하게 먹기도 하고, 국물에 담가 촉촉하게 먹기도 합니다.

 

일본 우동 맛집은 토핑이 맛있기도 하지만, 특히 면발이 맛있어요.

사실 한국에서는 우동이 그냥 밀가루 ...같이 느껴져서 사먹는 일은 거의 없거든요.

근데 일본만 오면 우동이 맛있드아ㅠㅠ



 

 


다이치노우동에서는  국물 우동을 즐겨먹곤 했는데, 이날은 붓카케도 도전!

야채튀김붓카케입니다.

차가운 거였는지 따뜻한 거였는지 기억이 가물가물...ㅠㅠ

하지만  먹어도 맛있습니다~ 그러므로 걱정 노노!!ㅋㅋㅋ

붓카케는 육수를 조금씩 부어서 먹으면 돼요~

 

국물 우동보다 탱글탱글한 면발을 느끼기 좋은 붓카케 우동.

 하카타역 다이치노우동이 아니더라도 후쿠오카에는 맛있는 우동집이 무척 많습니다.

우리나라 분식집에 먹던 맛과는 상당히 다르니 일본에 왔다면 우동을  한번 맛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

 



< 다이치노 우동 >

 

주소 :  Fukuoka Prefecture, Fukuoka, Hakata Ward,

Hakata Ekimae, 2 Chome−2−1, 朝日ビル 

전화번호 : +81 92-481-1644

영업시간 : 오전 11:00~오후 4:00 오후 5:00~9: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