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테라피/한국

행주산성 카페 '아띠랑스' 탁트인 전망 한강뷰가 매력적인 고양시 카페

by 책읽는 앨리스 2020. 5. 20.

몇 달간 집에만 있으니 답답해서 그런가요~~

탁 트인 속 시원한 장소를 찾는 사람들이 부쩍 많아진 것 같아요.

더위가 다가오는 것도 이유일 수 있겠고요.

 

한강뷰가 매력적인 고양시 행주산성 근처 카페를 소개할까 해요.

 

행주산성 카페 아띠랑스

ATTIRANCE

 

 

아띠랑스는 매장 내부도 그렇지만 주차장도 넓습니다.ㅎㅎ

사실 이 동네가 차 없이 오기엔 애매해서, 대부분 운전해 오시는 거 같아요.

 

 

 

밤낮을 가리지 않고 반짝이는 한강뷰!!

역시 서울은 한강뷰죠~~

제가 연초에 다녀와서 테라스에 사람이 없었는데 이제는 테라스가 북적일 것 같네요 :)

 

 

 

카운터도 널찍하죠?ㅎㅎ

솔직히 말해서 가격은 착하지 않아요.ㅠㅠ

 

 

 

행주산성 근처 식당이나 카페가 물가는 거의 비슷비슷해요.

경치값이라고 생각합니다. 허허ㅠㅠ

 

 

 

한강이 보이는 탁 트인 전망 좋은 자리는 일찌감치 만석.

저희가 나갈 때가 되니까 한자리 비었더라고요~

그래도 아띠랑스는 모든 자리가 분위기 좋은 편!!

행주산성 분위기 좋은 카페로 인정합니다.ㅎㅎ

이때는 데이트족들도 많았고요~ 친구들 모임도 많았고요~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분들도 많았고요.

이시절이 그립네요...ㅠㅠ

 

 

 

버터가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던 모나타 앙버터.

모나카라서 자르기도 쉽고~ 반씩 나눠 먹기 좋았어요.

비주얼도 정말 예뻐요. 인스타감으로다가ㅋㅋ

아이디어 굿!

 

 

아인슈페너는 무난무난합니다. (아인슈페너에 엄격한 1인)

다음에 오면 라떼와 와플을 먹어봐야겠어요!!

 

이상, 제대로 경치 맛집 분위기 맛집 행주산성 카페 아띠랑스였습니다.

 

고양시카페 한강뷰카페 분위기맛집

행주산성 카페 아띠랑스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외동 212-10
전화번호 : 031-971-2226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연중무휴)

 

댓글